[리뷰]] 부호 형사: 잔액 무한대

[리뷰]] 부호 형사: 잔액 무한대

최고관리자 0 220

762dda0f35d839bb2388b79dec4d455f_1699218565_9664.png

[ 부호 형사 -1화 ]
 


이토 토모히코가 감독한 백만장자 탐정 밸런스: 언리미티드(The Millionaire Detective Balance: Unlimited) 는 각각 23분 동안 진행되는 11개 에피소드로 구성된 일본 TV 시리즈입니다.


이 시리즈는 츠츠이 야스타카(Yasutaka Tsutsui)가 쓴 ​​소설 백만장자 탐정을 각색하여 애니메이션화 하였습니다.

두 명의 경찰 탐정, 다이스케 캄베와 카토 하루가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부호 탐정: 밸런스 언리미티드' 줄거리 


'부호 탐정'의 매 애피소드는 도시 전역, 특히 경찰 본부에서 일어나는 사건 소식으로 시작됩니다.

유력 가문 출신의 한 부유한 청년이 경찰 기동대에 합류하기 위해 일본으로 돌아왔습니다.

그의 이름은 캄베 다이스케(Kambe Daisuke) 가문으로, 일본에서 가장 부유한 가문으로 꼽히는 캄베 가문(Kambe Family)입니다.

그들은 부를 너무 많이 가지고 있어서 그들의 "균형"은 항상 "무제한"이므로 제목에도 "균형: 무제한"이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경찰서에는 현대 범죄 예방 태스크 포스에 근무하는 카토 하루라는 또 다른 경찰이 있습니다.

카토는 초기에 1부 리그에 속해 있었지만 과거의 사고로 인해 강등되었습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캄베와 카토가 각자 서로의 길을 갑니다. 

그들의 원한에서 시작되지만 성공적으로 사건을 해결하며 친해지게 됩니다.

캄베는 카토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고 다음날 현대 범죄 수사대에 합류하여 카토의 파트너가 됩니다.


아직 1화 밖에 보질 못해서 '부호 형사' 리뷰는 여기까지...


백만장자 탐정: Balance Unlimited가 Netflix 에서 방영되었습니다.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넷플릭스에서 시청하세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