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디악의 기사들: 세인트 세이야', 2022년 7월 시즌 2 방영 외
'조디악의 기사들: 세인트 세이야', 2022년 7월 시즌 2 방영
스트리밍 서비스 Crunchyroll과 Toei Animation 은 수요일에 The Knights of the Zodiac: Saint Seiya 애니메이션 의 두 번째 시즌을 발표하고 키 비주얼(사진)과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Battle for Sanctuary 라는 자막이 붙은 애니메이션 은 2022년 7월에 초연될 예정입니다.
첫 번째 시즌은 2019년 7월과 2020년 1월 Netflix에서 전 세계적으로 6개 에피소드의 두 부분으로 스트리밍되었으며 Galaxian Wars , Black Knights 및 Silver Saints 편을 각색했습니다 .
요시하루 아시노 ( D.Gray-man Hallow )는 Toei Animation에서 시리즈를 이끌었습니다. 손유진은 스토리 에디터였고 니시이 테루미 ( Mawaru Penguindrum)) 캐릭터를 디자인했습니다.
시놉시스
제우스에게는 전쟁의 여신 아테나라는 딸이 있었습니다. 한 무리의 젊은이들이 그녀의 "성인"으로서 영웅적인 전투 속에서 그녀를 보호하기 위해 싸우는 아테나로 모여들었습니다. 성직자의 증거는 성스러운 천으로 알려진 전투 수호자와 함께 놓여 있습니다.
가상의 영원이 지난 후, 이제 Cloth를 둘러싼 새로운 투쟁이 다시 펼쳐질 것입니다. 세이야라는 소년은 성자가 되기 위한 훈련을 받기 위해 그리스로 건너와 성자 중 가장 낮은 지위인 천, 동천을 손에 넣었다. 모든 성도는 별자리를 수호신으로 삼습니다. 그리고 세이야의 수호성은 페가수스. 이제 성도들은 성도들의 통치자의 상징인 금천을 목표로 성도들의 챔피언십인 '은하 전쟁'에 참가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한자리에 모인다. 은하 전쟁의 막이 열렸다. 세인츠의 죽음의 전투 중 흑성인 피닉스가 갑자기 등장해 세계의 지배자가 되겠다는 야망을 품고 풀하우스 앞에서 골드크로스와 함께 도주한다.
지상 최강의 청년, 성도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전투가 지금 시작된다! (출처: 토에이 애니메이션)
만화 'Nokemono-tachi no Yoru' TV 애니메이션 출시
Shogakukan은 목요일에 Makoto Hoshino 의 Nokemono-tachi no Yoru ( The Tale of the Outcasts ) 만화를 TV 애니메이션화용 공식 웹사이트를 열고 티저 비주얼(위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호시노는 2019년 8월부터 작년 4월까지 소년 선데이에서 판타지 만화를 연재했습니다.
Shogakukan은 같은 해 5월에 8번째이자 마지막 권을 출하했습니다.
Seven Seas Entertainment는 2020년 8월에 만화의 영문 라이선스를 받았습니다.
5권은 6월 28일에 배송되고 6권은 11월 15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시놉시스
위스테리아는 19세기 말 대영제국의 한 구석에 사는 고아 소녀입니다.
그녀의 삶은 황량하고 암울합니다. 그녀는 똑같이 외로운 모피 모양의 불사 존재인 강력한 마르바스를 만날 때까지 사냥꾼들에게 쫓기는 삶을 살아 왔습니다.
위스테리아와 마르바스는 인간과 인간을 닮은 야수가 서식하는 제국을 함께 평화롭게 살 수 있는 곳을 찾아 배회합니다.
공식 사이트: https://nokemono-anime.com/
공식 트위터: @ nokemono_anime
참 기대되는 애니 두 편이 곧 찾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