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긴노쿠니 미즈노쿠니', 2023년 봄 애니메이션 영화화 결정
워너 브라더스 재팬은 목요일 이와모토 나오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영화 공식 웹사이트를 개설 하고 메인 스태프와 티저 비주얼(사진)을 공개했다. 영화는 2023년 봄 일본 개봉.
스태프
감독: 와타나베 코토노 ( Btooom !, 치하야후루 에피소드 감독)
각본: 츠보타 후미(Hug tto! Precure , Karakai Jouzu no Takagi-san)
애니메이션 감독: 마스하라 미츠유키(다이아몬드의 에이스-감독, 벡-조감독)
제작 조정: 일본 텔레비전 네트워크
스튜디오: 매드하우스
배급: 워너 브라더스 재팬
이와모토는 2014년 10월부터 2016년 4월까지 월간 Flowers 매거진에서 로맨스 만화를 연재했습니다. Shogakukan은 그 해 7월에 단권으로 출판되었으며. 이 만화는 누적 400,000부 판매되었습니다.
킨노쿠니 미즈노쿠니 가 2017 Kono Manga ga Sugoi 에서 1위를 차지 했습니다! 여성 독자 부문 랭킹 1위 , 2017년 제 10회 만화 대사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시놉시스
옛날 옛적에 서로 어울리지 않는 두 개의 라이벌 왕국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매일 사소한 문제로 논쟁을 벌였습니다.
개 쓰레기 제거를 둘러싼 다툼이 결국 전쟁으로 번지자 하나님은 재빨리 개입하셔서 두 나라 지도자들에게
가장 아름다운 소녀와 가장 똑똑한 청년을 각각 신부와 신랑으로 바꾸라고 지시하셨습니다.
A국의 공주 사라는 B국의 왕자 나란바야르를 만난다.
두 사람은 국가 간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부부인 척 하다가 점차 사랑에 빠지게 된다.
공식 사이트: https://wwws.warnerbros.co.jp/kinnokuni-mizunokuni-movie/
공식 Twitter: @ kinmizu_movie
출처: 크랭크인